타임폴리오자산운용, ETF 브랜드명을 'TIME'으로 리브랜딩
타임폴리오자산운용, ETF 브랜드명을 'TIME'으로 리브랜딩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이 ETF의 브랜드명을 'TIME'으로 변경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려 하고 있다. 회사는 운용자산(AUM)이 4조원을 돌파한 가운데, 주식형 액티브 ETF 시장의 26%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계의 선두주자다. 리브랜딩의 주요 목표는 투자자 신뢰와 브랜드 인식 향상이다. 이번 변경은 투자자 접근성을 높이고, 디지털 환경에서의 검색 및 오입력 가능성을 줄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한다. 타임폴리오는 높은 수익률을 통해 미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김남의 ETF전략본부장과 김홍기 대표이사는 성과 중심의 운용을 강조했다. 앞으로도 액티브 ETF에 집중할 계획이며 레버리지 ETF 출시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관련 뉴스
시장경제2026년 01월 21일
타임폴리오자산운용, ETF 'TIME' 리브랜딩... '액티브 전략 핵심 브랜드화''9글자·5음절, 검색되지 않으면 결국 선택되지 못한다' 21일 여의도 TP타워에서 열린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의 'ETF(상장지수펀드) 리브랜딩 기자간담회'에서 김남의 ETF전략본부장은 이같이 말했다. 이날 간담회는 오는 22일 기존 ETF 브랜드명인 'TIMEFOLIO'를 'TIME'으로 변경하게 된 배경과 글로벌 액티브 ETF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탈바꿈한 운용 철학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홍기 타임폴리오자산운용 대표, 차문현 타임폴리오자산운용 부사장, 김남호 ETF운용본부장, 김남의 ETF전략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데일리2026년 01월 21일
타임폴리오운용 “등수 싸움·보수 경쟁 안해…‘액티브 ETF’ 키운다”(종합) - edaily.co.kr‘TIME’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로 리브랜딩해 투자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겠다.” 김홍기 타임폴리오자산운용 대표는 21일 서울 여의도 TP타워에서 열린 첫 기자간담회에서 “자사 운용자산(AUM)이 4조원을 돌파하고 주식형 액티브 ETF 시장에서 선두를 굳건히 ...
비지니스포스트2026년 01월 21일
타임폴리오 ETF 'TIME'으로 재단장, 김홍기 대표 "액티브형 ETF 1위 굳힌다" - 비즈니스포스트타임폴리오 ETF 'TIME'으로 재단장, 김홍기 대표 "액티브형 ETF 1위 굳힌다"
한국경제2026년 01월 21일
TIMEFOLIO→TIME으로...'액티브 명가' 타임폴리오, ETF 브랜드 바꾼다TIMEFOLIO→TIME으로…액티브 명가 타임폴리오, ETF 브랜드 바꾼다, 양지윤 기자, 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