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RO 고배당 ETF의 명칭 변경 및 보수 인하

NH-아문디자산운용이 'HANARO 고배당' ETF의 명칭을 'HANARO K고배당'으로 변경하며, 총보수를 0.25%에서 0.07%로 인하하였습니다. 이는 국내 주식형 고배당 ETF 중 최저 수준의 보수로, 투자자의 비용 부담을 크게 경감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ETF는 FnGuide K고배당 지수를 기초로, 코스피와 코스닥에 상장된 3년 연속 배당을 실시한 기업들 중 배당이 줄어들지 않은 우량기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같은 보수 인하 조치는 장기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배당 수익률이 높은 기업들로 구성된 데 따른 연간 분배금의 꾸준한 증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는 매달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명칭 변경과 보수 인하는 궁극적으로 투자자의 비용 효율성을 향상시켜 HANARO K고배당 ETF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 ETF
관련 뉴스

NH-Amundi자산운용, 'HANARO K고배당 ETF' 리뉴얼…총보수 0.07%로 인하 - 뉴스핌[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NH-Amundi자산운용은 'HANARO 고배당' 상장지수펀드(ETF)의 이름을 'HANARO K고배당' ETF로 변경하고, 총보수를 0.07%로 낮췄다고 28일 밝혔다.NH-Amundi자산운용에 따르면 HANARO K고배당 ETF는 국
관련 ETF
NH-아문디, K고배당 ETF 리뉴얼…총보수 낮추고 월배분 상품으로 - 머니투데이NH-아문디자산운용은 28일 HANARO 고배당 ETF(상장지수펀드) 명칭을 HANARO K고배당으로 바꾸고 총보수를 0.25%에서 0.07%로 낮췄다고 밝혔다. 분배주기도 기존 분기 단위에서 월 단위로 전환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해당 상품이 국내 주식에 집중 투자하는 ETF라는 것을 투자자들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명칭을 변경했다.
관련 ETF
NH아문디운용, 고배당 ETF 새단장…'K고배당'으로 명칭 변경·보수 인하 - 서울경제증권 > 정책 뉴스: NH아문디운용은 'HANARO 고배당'을 'HANARO K고배당'으로 상품 명칭을 바꾸고 총보수를 0.07%로 낮췄다고 2...
관련 E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