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 1조 원 돌파

하나은행의 '퇴직연금 ETF' 상품이 출시 3년 만에 판매잔고 1조 원을 돌파하며 큰 성과를 이뤘다. 2021년 11월 처음으로 등장한 이 상품은 주식과 채권 등 다양한 자산에 분산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리스크를 줄이고 장기 수익률을 개선하고자 했다. 이러한 전략은 고객에게 다양한 연금 투자 선택지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었다.
하나은행은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ETF 상품 라인업을 154개로 확대했다. 이는 가입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퇴직연금의 수익률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특히 고객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도입해 투자 환경을 더욱 최적화했다.
또한 하나은행은 원금보존추구형 ELB 상품과 은행권 최초의 채권 직접투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성을 높이는 옵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금융상품의 확대와 개선을 통해 은행은 고객의 신뢰성을 강화하고자 했다. 하나은행은 최근 1년간 퇴직연금 운용수익률 1위에 등극하며, 고용노동부로부터 우수사업자 및 장관상도 수상했다.
관련 뉴스
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 3년 만에 1조 돌파 - 서울경제신문경제․금융 > 은행 뉴스: 하나은행이 2021년 11월 은행권 최초로 선보인 '퇴직연금 ETF(상장지수펀드)' 판매잔액이 3년 만에 1조 원을 돌파했다...
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 1조 돌파, 2021년 도입 이후 3년 만 - 비즈니스포스트[비즈니스포스트] 하나은행이 퇴직연금사업에서 상장지수펀드(ETF) 상품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하나은행은 '퇴직연금 ETF' 상품 판매 개시 이후 약 3년 만에 판매잔..
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 3년 만에 1조 돌파 - 디지털타임스하나은행은 2021년 11월 은행권 최초로 선보인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가 만 3년만에..
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액 3년 만에 1조 달성 - 이투데이하나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선보였던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 판매잔고가 만 3년 만에 1조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2021년 11월 출시된 ‘퇴
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 1조원 돌파 - 스마트투데이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퇴직연금 ETF(상장지수펀드) 판매잔고가 만 3년 만에 1조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하나은행은 지난 2021년 11월 은행권 최초로 퇴직연금 ETF를 선보였다. 또 하나은행은 지난 2022년 12월 은행권 최초로 퇴직연금 자산운용 상품으로
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 1조 돌파 - 에너지경제하나은행이 2021년 11월 출시한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 판매잔고가 1조원을 넘어섰다. 17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퇴직연금 가입자들이 본인의 적립금을 상장지수펀드(ETF..
하나은행,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 1조원 돌파 - 메트로신문-중산층과 서민을 위한 알찬 정보하나은행은 '퇴직연금 ETF' 판매잔고가 1조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퇴직연금 ETF는 2021년 11월 출시한 상품으로 3년만에 1조원을 넘어섰다. 퇴직연금 ETF는 본인의 적립금을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식, 채권 등 다양한 자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