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자산운용, 1Q 머니마켓액티브 ETF 순자산 1조 원 돌파

하나자산운용이 '1Q 머니마켓액티브' ETF의 순자산이 1조 원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이는 지난해 4월 상장 이후 1년 1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로, 국내 다섯 번째로 1조 원 이상 규모의 ETF를 운용하게 되었다. 해당 ETF는 우수한 성과를 보이며 작년 1년 동안 3.78%의 수익률로 동종 유형 중 1위를 기록했다. 이러한 성과는 회사의 단기채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략적 관리 덕분으로 분석된다.
올해 들어 ETF는 전체 자산 운용사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54% 상승했다. 증시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머니마켓형 ETF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하나자산운용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투자 기회를 통해 시장의 성장세에 기여할 계획이다. 김태우 대표는 고객과 함께 하는 성장을 강조하며 더욱 혁신적인 금융 상품을 통해 경쟁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ETF
관련 뉴스
1Q 머니마켓액티브 ETF 순자산 1조 - 파이낸셜뉴스하나자산운용은 '1Q 머니마켓액티브' 순자산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상장 이후 1년 1개월 만에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는 평가다. 이에 따라 하나자산운용은 삼성, 미래에셋, 한국투자, KB자산에 이어 운용사 중 다섯 번째로 순자산 1조원 이상 ET..
관련 ETF
하나자산운용, '1Q ETF' 순자산 총 2조원 돌파 - 스마트투데이|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하나자산운용(대표이사 김태우)은 ‘1Q 머니마켓액티브' 순자산이 1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상장 이후 1년 1개월만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하나자산운용은 삼성, 미래에셋, 한국투자, KB자산에 이어 운용사 중 5번째로
관련 ETF
하나운용 머니마켓액티브 ETF, 순자산 1조 원 돌파…상장 후 1년 1개월 만 - 서울경제증권 > 국내증시 뉴스: 하나자산운용이 자사 상품인 ‘1Q 머니마켓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의 순자산이 1조 원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4...
관련 E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