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신탁운용, 미국 10년물 국채 ETF 신규 상장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새로운 액티브 ETF 두 종목을 상장했습니다.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H) ETF와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 ETF는 각각 환헤지형과 환노출형으로 구분되며, 연 4%의 고정 쿠폰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두 ETF는 월별 배당을 지원하며 ICE U.S. Treasury 7-10 Year Bond Index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은 퇴직연금 계좌에서 전액 투자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안정적인 자산 배분을 희망하는 투자자에게 이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최은영 수석이 이 상품의 운용을 맡고 있으며, 그녀의 경험은 과거 ACE 미국30년국채액티브 시리즈에서 높은 성과를 낸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신규 ETF의 안정성과 수익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두 ETF는 미국 국채시장과의 변동성을 줄이며, 7년의 듀레이션 특성을 통해 30년물 대비 낮은 변동성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관련 ETF
관련 뉴스
"연 4% 쿠폰금리"…한투운용, 월분배 美국채 10년 ETF 2종 출시 - 연합인포맥스한국투자신탁운용이 연 4% 수준에 이르는 미국 10년물 금리에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 2종을 신규 상장한다.22일 한투운용은 이날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H) ETF'와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 ETF' 등 2종 상품을 월분배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상품은 미국 10년 국채 시장의 변동을 추종하는 액티브형 상품이다. 미 10년 국채 투자 ETF와 장기채 ETF, 미국 10년 국채 현물 등을 편입할 예정이다.두 상품의 차이점은 환노출 여부로, 환헤지형 상품에는 '(H)' 표기가 붙는다.한투운용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관련 ETF
한투운용, 월분배형 미국채 10년물 ETF 2종 신규 상장 - 머니투데이한국투자신탁운용(한투운용)은 22일 미국 국채 10년물에 투자하는 ETF(상장지수펀드) 2종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날 상장된 상품은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H)이며 두 상품 모두 월 분배형이다. 두 상품 차이는 환 노출 여부다. 환헷지형 상품에는 (H) 표기가 붙는다.
관련 ETF
한투운용, 월분배형 미국채 10년물 투자 ACE ETF 2종 상장 - 이투데이한국투자신탁운용은 22일 미국 국채 10년물에 투자하는 ACE 상장지수펀드(ETF) 2종을 신규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날 출시된 ETF는 ‘ACE 미국10년국채액
관련 ETF

한투운용, 월분배형 미국채 10년물 투자 ACE ETF 2종 상장 - 화이트페이퍼[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한국투자신탁운용은 22일 미국 국채 10년물에 투자하는 ACE 상장지수펀드(ETF) 2종이 신규 상장한다고 밝혔다. 두 상품은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H) ETF와 ACE 미국10년국채액티브 ETF이며, 월분배형으로 출시된다. 두 상품 모두 미국 10년 국채 시장의 변동을 추종하는 액티브형 상품으로, ▲미국에 상장된 미국 10년 국채 투자 ETF ▲장기채 ETF ▲미국 10년 국채 현물 등을 편입할 예정이다. 두 상품의 차이점은 환노출 여부로, 환헷지형 상품에는 '(H)' 표기가 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