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자산운용의 1Q 머니마켓액티브 ETF, 3.67%의 높은 수익률로 시장 선도

하나자산운용의 '1Q 머니마켓액티브 ETF'는 최근 1년 수익률 3.67%로 국내 머니마켓 ETF 중에서 수익률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는 단기채 운용 노하우와 액티브 운용 역량을 발휘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이 ETF는 올해 이후 순자산이 45%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개인 및 은행 투자자들로부터 1100억 원 이상의 순매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정학적 리스크와 글로벌 증시의 변동성으로 인해 머니마켓 ETF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해당 ETF는 퇴직연금 계좌에서도 안전 자산으로 분류되어 투자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하나자산운용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ETF 운용사 순위가 9위에서 8위로 상승했다.
한편, 하나자산운용은 최근 미국 S&P500에 50%까지 투자하는 채권혼합형 ETF를 출시하면서 개인 투자자들의 추가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이는 다양한 투자 전략을 통해 투자자의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려는 시도로 보인다.
관련 ETF
관련 뉴스
하나운용 '1Q 머니마켓액티브 ETF', 머니마켓 ETF 중 수익률 1위 - 한국경제하나운용 1Q 머니마켓액티브 ETF, 머니마켓 ETF 중 수익률 1위, 한경우 기자, 증권
관련 ETF

하나자산운용 "1Q 머니마켓액티브 1년 수익률 1위" - 뉴스핌[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하나자산운용은 16일 기준 '1Q 머니마켓액티브 ETF'의 최근 1년 수익률이 3.67%로 국내상장 머니마켓 ETF 중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련 ETF
변동장에도...” 하나운용 ‘1Q 머니마켓액티브 ETF’ 1년 수익률 1위 - 파이낸셜뉴스하나자산운용의 '1Q 머니마켓액티브 ETF'의 최근 1년 수익률이 국내상장 머니마켓 ETF 중 1위를 기록했다..하나자산운용은 올해 1월 이후 1Q 미국배당30 ETF, 1Q 종합채권액티브 ETF, 1Q 미국 S&P500 ETF에 이어 지난 10일 국내 최초로 미국 S&P500에 50%까지 ..
관련 ETF